|
이번 행사에서‘맥스’는 ‘맥스 존’이라는 브랜드관을 열고 ‘맥스 힐링 비치’라는 콘셉트로 아름다운 자연과 생명력이 가득한 공간으로 꾸며 운영할 예정이다. ‘맥스 존’ 안에서는 썬배드와 해먹, 빈백 등으로 채워진 휴식공간에서 핸드 마사지와 테라피를 받는 등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하이트진로에서는 오는24일까지 서포터즈 ‘맥스 힐링맨’을 모집한다. 선발된 힐링맨들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경기도 이천에서 열리는 젊음의 축제 2012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의 환경지킴이로 활동하며 축제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최종 선발된12명의 ‘맥스 힐링맨’들은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티켓 3일권(1인1매)과 숙박 및 식사를 지원받게 되며, 27일 오전 발대식을 거쳐 축제기간 동안 관람객들에게 맥스 힐링 플래그(깃발)및 맥스 힐링백(에코백)을 배포하는 활동과 축제현장을 생생하게 전하는 후기 포스팅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24일까지이며, 그 외 자세한 내용은 하이트진로 공식 블로그 비어투데이(www.beer2d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맥스’는 ‘2012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 및 ‘맥스 힐링맨’ 모집을 통해 젊은이들의 새로운 문화 코드로 자리매김한 축제 현장에서 젊은 고객들과 함께 공감하고 호흡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맥스’는 맥주의 풍부함을 표현하고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축제 현장 마케팅을 꾸준히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