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우리아이들플러스는 자사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디어닷(Deardot)’이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2022 파리 화장품 산업박람회 코스메틱 360(Cosmetic 360)’에 참가해 코스메틱 360 어워드 에디션 패키징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우리아이들플러스는 이번 코스메틱 360 어워드 패키징 부문에 아시아 최초, 유일한 기업으로 노미네이트 됨과 동시에 첫 수상의 영예까지 안았다고 강조했다.
|
코스메틱 360 어워드는 프랑스 화장품 산업단지 코스메틱밸리(Cosmetic valley)가 주관하는 국제 화장품 산업 전시회다. 전 세계 뷰티 기업의 혁신적인 화장품·원자재·포뮬레이션·포장·테스트·분석 등에 대해 화장품 산업 관련 글로벌 전문가들이 심사해 진행하는 시상식이다.
브랜드 ‘디어닷’은 글로벌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인큐베이터인 스테이션 에프(StationF) 내 HEC 프로그램에 인큐베이팅 돼 프랑스 현지에서 영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회숙 우리아이들플러스 대표는 “자사는 지난 5월 론칭해 일본 LOFT, PLZA 등 오프라인 80개 매장에 입점을 시작으로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은 패키징 기술을 통해 지속가능한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