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제일모직(001300)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는 오는 13일 스마트 슈트 론칭 100일 기념해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내 로가디스 매장에서 브랜드 모델 현빈의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로가디스가 ‘스타일’과 ‘기능성’을 강조한 신개념의 ‘스마트 슈트’의 출시 100일을 기념해 마련됐다.
현빈 사인회는 13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5층 로가디스 매장에서 사전에 선정된 100명의 팬들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로가디스 공식홈페이지(www.rogatis.com)에서 이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제일모직 공식 페이스북 제일스토리(www.facebook.com/cheilstory)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또 아이파크몰 5층에 위치한 로가디스 매장에서 이벤트 기간 내 스마트 슈트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참여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 당일에는 현빈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현빈은 현장에서 팬들과 함께 스마트 슈트 출시 100일 기념 케이크를 커팅하는 등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 관련기사 ◀☞제일모직, 삼성코닝 사업부 인수시 레벨업..'매수'-신영☞제일모직, 삼성 야구 3년 연속우승..최대 40% 할인☞빈폴아웃도어 "수지와 캐나다 글램핑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