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베이비는 2024년 신년 맞이 ‘오르빗베이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 (사진=오르빗베이비) |
|
오르빗베이비 브랜드데이는 1월 15일부터 31일까지 총 17일간 진행하는 올해 첫 사은행사로, 국내의 모든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브랜드데이에서는 오르빗 유모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과 최대 70만 원 상당의 특별한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브랜드데이 기간 중, 오르빗 G5 유모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유모차와 호환 가능한 아기침대인 베시넷은 물론 사계절 내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커버 3종인 윈터키트, 시력보호커버, 모기장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브랜드데이 기간 중 유모차를 구매한 고객 중 스페셜 포토후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52만 원 상당의 미니버기 XS 휴대용 유모차를 받을 수 있다. 기존 오르빗G5 유모차 이용 고객을 위한 컬러풀 캐노피 50%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돼 더욱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오르빗베이비 관계자는 “오르빗G5는 시트 분리 없이 360도 회전이 가능해 식당, 카페 등 여러 상황에서 가볍고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며, 독창적인 쿼드쇼크 서스펜션을 활용해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한 디럭스 유모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오랜만에 진행하는 브랜드데이를 맞이하여 아주 풍성한 사은품과 이벤트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르빗베이비 브랜드데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르빗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공식 판매처인 세피앙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