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약 일정은 3월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해당) 청약, 10일 1순위(기타), 11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중도금 40%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KTX송도역 서해그랑블 더 파크’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확보하고 맞통풍 구조를 적용하는 등 채광과 환기를 용이하게 했다. 타입에 따라 4베이 4룸 등 혁신 평면설계를 선보일 계획이며, 팬트리, 화장대,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 공간을 통해 주거 편의성을 높였다.
이 단지는 쿼드러플 환승역세권으로 거듭나고 있는 송도역 초역세권 입지에 들어선다. 송도역은 현재 운행 중인 수인분당선을 비롯해 오는 2025년 인천발 KTX 경부선과 2026년 월곶판교선 급행, 2027년 인천발 KTX 경강선이 개통할 예정이다. 여기에 오는 2029년, 단지 인근에 제2경인선이 들어설 예정으로 대중 교통을 통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대형 개발호재 수혜도 누릴 전망이다. 송도역 일대 29만여㎡, 2,800여가구의 주거시설과 복합환승센터를 조성하는 송도역세권 개발사업이 추진 중이며 인근 용현학익지구 개발사업도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이를 통해 송도역세권 일대 인프라가 확충되고 주거여건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 및 생활편의시설도 인접해 있다. 이 단지는 옥련초, 옥련중, 옥련여고, 송도고 등까지 도보 약 5분 이내에 통학 가능한 안심 학세권 단지다. 여기에 코스트코,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 등 복합 쇼핑몰이 가까운 몰세권의 장점까지 갖췄다.
분양 관계자는 “인천발 KTX 개통 및 제2경인선, 송도역세권 개발사업, 송도2공원 등 여러 개발호재 수혜가 기대되고, 서울 주요 지역 접근성도 크게 개선되는 데다 연수구의 탁월한 주거 여건을 누릴 수 있는 장점 때문에 벌써부터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