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편집부] 남태평양 리조트 PIC에서 친구도 사귀고, 유익한 클래스에도 참가할 수 있는 싱글들을 위한 특별 여행인 `PIC 스타일 여행` 2탄이 출시됐다.
`스타일 여행`은 2010년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직장인들의 짧은 휴가를 고려해 주말을 낀 짧은 여정으로 구성된 콤팩트 한 여행으로, 싱글 또는 젊은 연인, 친구들끼리 신청 가능한 아주 특별한 휴가로 평소보다 저렴한 요금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9월 9일 진행되는 2차 스타일 여행의 비용은 89만9천원, 이 요금에는 항공권과 숙박(2인 1실) 은 물론 PIC 사이판 골드카드의 혜택과 전문가가 운영하는 특별 클래스 참가비용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싱글들을 모아 출발하므로 친구들을 다양하게 사귈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휴양지에서 평소 관심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특별 강습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은 스타일 여행의 또 다른 차별점이다.
강수희는 2001년 슈퍼모델로 데뷔, 다수의 패션쇼와 드라마, CF를 통해 활동해 온 만능 엔터테이너다. 최근엔 프로젝트 퍼포먼스 그룹 `쵸코가이즈`의 홍일점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스타일 여행`은 여행을 통해 무언가를 배우면서 비슷한 마인드를 가진 스타일 트래블러들간의 네트워크도 만들 수 있는 창조적인 여행이다. 2차 여행 마감은 8월 20일까지이며 PIC 예약센터 (02-739-2070)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 관련기사 ◀
☞늦은 여름, 한적하고 여유롭게 즐기는 쿨한 바캉스!
☞서울 한복판의 여름 휴가..`한강 피서지 8선`-②
☞서울 한복판의 여름 휴가..`한강 피서지 8선`-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