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기획한 ‘연두링’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글라스 케이스 세트가 눈길을 끈다. 뜨끈한 국물 요리의 깊은 맛을 책임지는 ‘연두링’의 인기에 힘입어 실리콘 패킹으로 밀폐력을 높인 전용 케이스를 제작해 1000개 한정 판매한다. 연두링은 멸치, 디포리, 다시마, 표고버섯 등 국물 맛의 핵심인 자연 재료를 굽고 우려내 차원이 다른 깊은 국물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엄선한 재료를 아낌없이 담고, 찌개, 전골, 탕 등 다양한 국물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제철 채소와 고춧가루만 준비하면 누구나 쉽고 맛있게 김치를 만들 수 있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겉절이 △물김치 △부추파김치 △오이소박이)은 레시피북 2개, 키친크로스 등과 함께 9,900원에 ‘새미네부엌 즐거운 요리 스페셜 패키지’로 만날 수 있다.
올해 가장 사랑받은 ‘새미네마켓 베스트 10’을 최대 52% 할인하는 특별전도 주목할 만하다. 마파두부, 동파육, 짜장 등 인기 중화요리를 일상의 재료로 쉽고 맛있게 만들어 즐길 수 있는 ‘차오차이’ 요리소스와 렌지업, ‘티아시아 커리’ 등 집에 쟁여 두면 든든한 제품들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좋은 재료를 듬뿍 넣어 한 끼 단백질 100%를 충족하는 ‘밸런스죽’, 카페인 걱정 없이 차 한 잔의 여유를 맛볼 수 있는 ‘순작 과일허브티’와 온 가족 건강음료 ‘백년동안 현미발효 과일흑초’도 할인한다.
샘표 마케팅 관계자는 “빠른 배송과 다채로운 이벤트, 솔직한 구매 리뷰 등의 영향으로 새미네마켓 이용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새미네마켓에서 알뜰하게 준비해 새해에는 더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집밥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