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이 운영 중인 화장품 브랜드숍 더페이스샵은 올봄 신제품 ‘쿠션 스크린 셀’ 출시를 기념해 3000명 고객에게 정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일명 ‘쿠션 스크린 셀 촘촘 매끈 체험단’ 행사로 다음달 11일까지 더페이스샵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에 방문해 응모한 고객 중 3000명을 추첨해 ‘쿠션 스크린 셀’ 정품을 증정한다. 제품은 지정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또한 제품 수령 이후 블로그 및 SNS 등에 후기를 작성하면 우수 작성 고객을 선발해 LG생활건강 제품을 비롯해 LG전자의 휴대용 인화기 ‘포켓포토’,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준다.
‘쿠션 스크린 셀’은 주름개선 및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쿠션 위에 0.028㎜ ‘스크린셀™’을 더하고 물 대신 백합추출물 100%과 ‘미러링 콤플렉스™’를 적용해 피부결 개선 및 매끈하고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 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지난 27일부터 12일 간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 기간 동안 ‘쿠션 스크린 셀’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관련기사 ◀☞[특징주]아모레·LG생건, 강세..일부 제품 가격 인상☞[특징주]LG생활건강, '최근 주가하락 과도'..4%대 강세☞LG생활건강, 중장기 성장 유효..EPS 둔화 우려 '과도'-동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