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중국 진출은 지난 2004년 로얄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전략을 세우고 오랜 기간 이어져온 일본 토토(TOTO)와의 합자관계를 청산한 이후, 로얄&컴퍼니 이름을 걸고 독자적으로 해외에 진출한 첫 번째 사례다.
로얄은 이번 중국 현지 법인 설립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로얄 브랜드의 중국 시장 론칭 및 수출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향후 수전, 비데, 위생도기 등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 판매도 강화해 중국 내 시장점유율을 꾸준히 높여갈 예정이다.
유종화 로얄&컴퍼니 중국 법인장은 “올해 매출 목표는 120억원이며, 2015년까지 350억원으로 늘릴 계획”이라며 “이번 중국 시장 진출을 바탕으로 로얄브랜드를 세계에 알리고 개도국 시장 수출 확대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