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분야는 디지털TV, 오디오·비디오 등 홈 엔터테인먼트 분야이다. 지금까지 서류전형, 면접 등을 통해 자질이 우수한 인재를 선발했다면, 올해부터는 마케팅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해 현장감각을 갖춘 인재를 발굴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LG전자는 3단계 채용 프로그램인 `글로벌 마케팅 어드벤처(Global Marketing Adventure)` 제도를 새로 도입한다.
학부(3·4학년) 및 석사과정 재학생을 대상으로 전공제한없이 지원을 받게 되며 서류전형과 면접 등 기본 전형을 거친 합격자에게 마케팅 세미나 참가 자격을 준다.
이를 통과한 최종 선발 인원은 국내 마케팅 부서 4주와 해외법인 1주 근무로 짜여진 글로벌 인턴십 과정에 투입된다.
이 기간 마케팅팀에 소속돼 글로벌 광고 캠페인·매장 디스플레이 전략 수립·현지특화 마케팅 업무 등을 직접 수행하게 된다. 인턴십 수료자는 전원 정규 신입사원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지원은 오는 13일 오후 11시까지 LG전자 홈페이지(www.lge.co.kr)의 `인재채용` 코너를 통해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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