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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행사에는 뷰티·웰니스·의료·푸드·브랜드 등 서울의 매력을 보여주는 다양한 분야의 체험관이 마련됐다. 특히 브랜드존에서는 마그넷·소반·달고나 등 다양한 서울 굿즈가 등장하기도 했다.
미디어 아트월과 ASMR로 꾸며진 웰니스존에서는 ‘서울 피크닉 체험’이 마련돼 방문객들에게 서울의 사계절을 감상하는 기회도 마련했다.
행사의 마무리는 K팝 콘서트로 장식했다. 6일에는 오마이걸, 7일에는 카드(KARD)가 무대에 섰고 팬사인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현지 관람객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지난해 한국을 찾은 중동 관광객은 약 20만 명으로 전체 외국인 관광객의 1.8%를 차지했다. 인원은 적지만 1인당 평균 지출액이 약 1700달러이고, 체류일 또한 10일 이상으로 매력적인 틈새시장으로 꼽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