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입주고객 품질 서비스 제공 위한 'LHQ+'용역 발주

공공분양·건설임대주택 대상
사전방문, 입주지원·하자관리 등
  • 등록 2023-06-02 오전 9:42:23

    수정 2023-06-02 오전 9:42:23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공공주택 입주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한 ‘LH Q+’ 용역을 발주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 웰컴데이 모습. (사진=LH)
LH Q+는 입주고객을 위한 주거품질 종합서비스 브랜드다. 공공분양·건설임대주택을 대상으로 한다.

서비스 내용은 △준공 시 입주고객 눈높이에서 품질검사 실시 △입주자 사전방문 행사(LHQ+웰컴데이) △입주지원·하자관리(LHQ+라운지) 등이다. 준공부터 입주 이후까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용역 대상은 지난해 8월부터 오는 2024년 1월까지 준공되는 공동주택이다. 6개 권역, 46개 단지(2만6130가구)다.

입찰 참가자격은 기준 업태를 서비스업으로 사업자 등록하고, 공동주택 품질점검, 입주지원 및 하자관리 업무수행 실적이 있어야 한다.

6개 권역 중 소규모 1개 권역(양산사송 A-4BL 등)의 경우 기술능력평가 시 LHQ+ 용역 실적이 없는 업체에게 가점을 부여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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