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대한공중방역수의사협회와 ‘온라인 PX 복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 ]고운세상코스메틱-대한공중방역수의사협회 업무 제휴 협약. 이주호 고운세상 대표, 이재호 대공수협 회장.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
|
이번 협약은 국가 가축방역업무에 종사하며 병역 의무를 이행하고 있는 공중방역수의사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체결됐다.
협약식은 지난 20일 경기도 분당구 서현동에 위치한 고운세상코스메틱 본사에서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와 이재호 대공수협 회장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번 협약을 통해 대공수협 회원들에게 닥터지 온라인PX 이용 및 제품 할인권, 적립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올해 초부터 국군 장병 대상 복지 확대를 위해 닥터지 자사몰 내 ‘온라인 PX’를 운영하고 있다. 군 복무 인증 서류를 등록하면 군 장병뿐만 아니라 직계 가족까지 온라인으로 군 장병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의무 복무 중인 현역 군인 및 직업군인, 군무원 등이 혜택 적용 대상이다. 자세한 사항은 닥터지 자사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이사는 “나라를 위해 고생하시는 공중방역수의사분들의 피부 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앞으로도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슬로건에 맞게 더 많은 분들이 닥터지와 함께 피부와 삶을 건강하게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