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로 11년차를 맞은 MM희망재단은 송인준 IMM홀딩스 사장을 재단 이사장으로 IMM홀딩스와 IMM프라이빗에쿼티, IMM크레딧앤솔루션, IMM인베스트먼트 임직원들의 참여로 운영하고 있다.
IMM희망재단은 임직원 누적 기부금 13억원과 회사 기부금 등 총 약 110억원을 모금하고 60여개 기관, 350명 이상의 학생들에게 전달해왔다. 장학기금 조성은 임직원들이 기부한 금액의 일정 배수를 회사가 기부하는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 Scholarship) 방식으로 이뤄지고 있다.
IMM희망재단은 ESG에 기반한 4S 투자 철학(△안정적이고 차별화된 수익 △사회적 책임을 고려한 투자 △최고의 도덕성과 투명한 지배구조 △장기적 신뢰관계)중 하나인 ‘사회적 책임(Social Responsibility)’ 이라는 IMM 철학을 구현하고 있다.
IMM 홀딩스 관계자는 “IMM희망재단은 설립 이후 60여개의 학교 및 사회복지기관들을 후원해 왔다”며 “앞으로 그 규모를 더 확장하해 보다 따뜻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IMM희망재단 장학금 지원 대상은 초등학생부터 대학원생까지로, 창의성과 리더십을 지닌 대한민국 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지원 절차 및 문의사항은 IMM희망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