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골치 아픈 연말 모임, 온라인으로 편하게 예약하고 와인까지 덤으로~”
외식전문기업 아모제(www.amoje.com)는 연말연시를 맞아 마르쉐, 오므토토마토, 오므토다이닝, 엘레나가든, 스칼렛에서 사전예약을 한 여성고객에게 유명 와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2월 31일까지 5인 이상의 여성 단체고객이 하루 전까지 온라인으로 예약할 경우 칠레산와인 ‘샤또 로스볼도스 트레디션 멜롯 2007’ 1 병을 비롯해 맥스무비 3000원 예매할인권(2매), 드럼캣콘서트 50% 예매할인권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번에 제공되는 와인은 미국 와인 매거진 ‘WINE SPECTATOR’에서 100대 와인 중 87위를 차지한 것으로 향이 강하고 산과 탄닌, 알코올의 조화가 훌륭해 육류나 치즈, 닭고기 요리 등과 잘 어울린다.
아모제 마케팅팀 이선우 팀장은 “연말모임 장소섭외는 매번 골치 아픈 일이기 때문에 여자 5명만 모이면 빠르고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고객이 편안한 공간에서 지인들과 연말모임을 더욱 뜻 깊게 보낼 수 있도록 무상으로 맛있는 와인을 비롯해 영화와 공연 관람의 기회까지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제공되는 칠레산와인은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