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 배달통, 푸드플라이를 서비스하고 있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글로벌 푸드테크 시장의 주역으로 함께 성장할 경력직 서버(back-end) 개발자를 대규모 공개 채용 한다고 29일 밝혔다.
| (사진=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
|
수요가 늘어나는 국내 배달앱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특히 기존 개발자 채용의 전형적인 형태인 포트폴리오 제출과 기술 면접이 아닌 실무 능력 중심 평가로 이뤄진다. 모든 지원자를 대상으로 코딩 테스트를 실시해 실무 능력 위주로 공정하게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채용 부분은 서버 개발자(Back-end Developer)로 파이썬(Python) 사용 경험 및 이해도가 높거나 만 1년 이상의 웹서비스 개발 경험이 있는 경력직 개발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방법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채용 홈페이지에서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만 간단히 입력하면 된다. 이후 온라인 코딩 테스트 안내 메일이 발송되며, 테스트 결과에 따라 면접 전형이 진행된다. 모집 과정 및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기술연구소는 국내 최대 파이썬 개발 조직이다. 최종 합격자는 성숙한 애자일 개발 문화 속에 파이썬으로 대규모 사용자들이 사용하는 서비스를 같이 만들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또 전 세계 딜리버리히어로 개발자들과의 교류를 통해 글로벌 푸드테크 시장에 대한 감각도 쌓을 수 있다.
조현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최고기술책임자(CTO)는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전세계 푸드테크 시장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만들어 가기 위해서는 뛰어난 개발자들을 끊임없이 육성하고 좋은 개발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서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에 많은 재능있는 개발자들이 합류해 우리 생활 속에 의미있는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