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그룹 에이트 주희의 `착한 몸매` UCC

  • 등록 2008-06-13 오전 10:52:18

    수정 2008-06-13 오전 10:52:18

▲ 그룹 에이트(사진=빅히트)

[이데일리 공희정기자] 그룹 에이트(8eight)의 멤버 주희가 섹시한 몸매를 드러낸 UCC가 화제가 되고 있다.

UCC에는 보털 주희가 비키니 수영복 차림으로 머라이어 케리(Mariah Carey)의 `touch my body`를 따라하는 모습이 담겼다.

처음에는 조금 부끄러워 하는 기색을 보이지만, 후반부로 갈 수록 과감한 포즈를 취하며, 열창하는 모습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 잡은 것.

네티즌들은 노래도 잘부르지만 `착한 몸매`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있는 모습이다.

MBC 나경은 아나운서가 유재석과의 결혼식을 앞둔 심경을 털어놔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7월 6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유재석과 백년가약을 맺는 나경은 아나운서는 11일 MBC DMB `나경은의 초콜릿`에서 "많은 분들이 축하해줘서 고마울 따름이다. 앞으로 행복한 가정을 꾸리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나경은 아나운서는 또 MBC FM4U `강인과 태연의 친한친구`를 통해서도 "진짜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너무 고맙다. 별거 아니고 남들 다 하는 건데 유난 떤다고 생각할까봐…."라며 청취자에게 인사를 건넸다.

유재석 나경은 아나운서의 결혼식은 MBC 아나운서 출신 자유선진당 변웅전 의원이 주례를, 개그맨 이휘재가 사회를 맡는다. 축가는 가수 김종국과 개그우먼 송은이가 부를 예정이다

가수 신지가 과거 루머로 마음 고생을 했던 사연을 공개해 화제다.

신지는 KBS 2TV '사이다'에 출연해 임신설 때문에 거식증까지 걸렸다고.

신지는 "루머 때문에 음식만 봐도 헛구역질을 했으며 거식증으로 발전해 일주일 만에 살이 7kg이나 빠졌다"고 밝혔다.

또 신지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수술을 해서 살을 뺐다' '성형수술을 했다'는 루머에 시달리기도 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표정부자 다승왕
  • "펑" 폭발음..포항제철 불
  • 노병, 돌아오다
  • '완벽 몸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