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벨기에 프리미엄 밀맥주 호가든은 공식 마이크로 사이트((http://www.paparazziking.co.kr)를 오픈하고 오는 8월 9일까지 ‘호가든 파파라치 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호가든 파파라치 킹’ 이벤트는 호가든 마이크로 사이트에 접속해 호가든과 함께 하는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 사진 중 최고의 파파라치 컷에 추천을 하는 ‘베스트 파파라치 컷’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3명에게는 각각 DSLR 카메라, 아이패드, W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며 선착순 총 300명에 한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베스트 파파라치 컷’ 추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호가든이 주최하는 특별한 파티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호가든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보다 많은 사람들이 호가든을 접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파파라치 킹’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호가든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재미있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호가든은 특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지닌 벨기에 프리미엄 밀맥주로, 풍성한 구름거품이 주는 시각적인 즐거움과 오렌지 껍질과 코리엔더가 빚어내는 산뜻한 향이 오감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맥주다. 호가든 전용 육각글라스에 두 번 따라 마시는 독특한 음용법으로 그 특징을 살려 최상의 호가든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