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코오롱스포츠는 고객이 매장방문에서 제품탐색, 구매, 사용 단계에 이르는 전 과정에 대한 분석을 통해 10개 서비스를 선정하고 오는 11월부터 전국매장에서 고객감동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를 위해 지난 1월부터 6월까지 년간 매출 20억원 이상을 기록하는 최우수 매장 10곳을 분석해 고객에 감동을 줄 수 있는 `고객사랑 10대 서비스`를 선정했다.
코오롱스포츠는 이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신규고객 유입과 재구매율이 5% 정도 증가, 년간 130억원의 추가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오롱스포츠 백승철 부장은 “미래의 성장 방식은 고객체험과 고객 감동에서 나온다”며 “ 10대 서비스는 매장 방문에서 구매, 사후 서비스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서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만족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