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LAPCOS)는 골프 전용 선케어 라인 선티에이징을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 (사진=랩코스) |
|
랩코스 선티에이징은 자외선과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함과 동시에 안티에이징 효능까지 담은 멀티 선케어 라인으로 선 세럼, 선 쿠션, 쿨링 골프 패치로 구성되어 있다.
선티에이징 ‘선 쿠션’과 ‘선 세럼’은 피부 활력을 더해주는 바이오 펩타이드 성분과 카렌듈라 꽃으로부터 얻은 식물유래 저자극 레티놀이 함유되어 있는 독자성분 ‘펩티놀™’로 장시간 라운딩으로 지쳐 있는 피부 탄력 케어는 물론 피부 결까지 동시에 케어해준다.
특히 주력제품인 선 쿠션은 100% 비건 무기자차 타입으로 피부에 편안한 사용감과 쿨링감을 자랑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수분 톤업 제품이다. 논나노 (Non-Nano) 사이즈의 입자 구성으로 화학성분이나 유해 물질이 피부에 흡수될 걱정이 없다.
또한, 쿨링 골프 패치는 골프, 등산, 캠핑 등 다양한 야외활동 시 부착만으로도 간편하게 자외선 케어가 가능한 패치 타입의 제품이다. 자외선에 쉽게 노출되는 눈가, 광대, 볼 등을 부위별 관리가 가능하도록 아이존, 리본존 2가지 타입으로 선보이며, 아이존은 크기별로 스몰, 라지로 구분되어 자신의 얼굴 사이즈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랩코스 선티에이징 선 쿠션과 선 세럼은 자외선 차단/미백/주름 개선 3중 기능성, 골프 패치는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출시되었으며, 선티에이징 전 제품은 국제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EVE 비건으로부터 인증을 획득한 100% 비건 제품이다.
한편, 랩코스 선티에이징 라인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더 에이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