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어스, 임영웅 2022시즌 그리팅 및 공식 응원봉 출시

  • 등록 2021-12-06 오전 9:40:40

    수정 2021-12-06 오전 9:40:40

임영웅 2022시즌 그리팅. 드림어스컴퍼니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드림어스컴퍼니가 트로트 장르까지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의 보폭을 한발 더 넓힌다.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플로(FLO)’ 운영사인 드림어스컴퍼니는 이달 물고기뮤직과 파트너십을 구축해 임영웅 2022시즌 그리팅과 공식 응원봉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다양한 MD 프로젝트도 논의 중이다.

드림어스컴퍼니는 자체 디바이스 사업을 통해 아티스트 MD 사업을 확장해오고 있으며, 2017년 이후 응원봉 누적 제작량은 약 120만개에 달한다.

신상규 드림어스컴퍼니 음악사업본부장(부사장)은 “플로는 전 영역에서 팬더스트리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엔터테인먼트 사업 파트너들의 팬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돕는 과정에서 콘텐츠 유통, 제작, 공연, 매니지먼트, MD 사업 역시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임영웅 2022시즌 공식 응원봉. 드림어스컴퍼니 제공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태연, '깜찍' 좀비
  • ‘아파트’ 로제 귀국
  • "여자가 만만해?" 무슨 일
  • 여신의 등장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