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히든서포터즈 19기는 코로나로 인해 대학생들의 활동 영역이 줄어든 이 시기 대외활동의 기회를 넓히고자 모집 인원을 기존 15명에서 20명으로 확대했다. 활동 기간은 3월부터 8월까지 총 6개월이다.
이번 기수는 롯데푸드의 가정간편식(HMR)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는 프로젝트를 수행할 예정이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실제 실무진을 통해 아이디어에 대한 지속적인 피드백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롯데푸드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며 의견을 제시하고, SNS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의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특히 히든서포터즈는 해당 기수 활동이 종료된 이후에도 OB로서 지속적으로 소통을 이어 나간다. 활동 종료 이후에도 희망하는 경우 롯데푸드에서 진행하는 제품 체험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롯데푸드 마케팅 담당자들과 지속적으로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다.
자녀를 둔 주부를 대상으로 한 롯데푸드 주부 마케터 ‘그린스푼’ 18기도 함께 모집한다. 3월부터 6개월간 롯데푸드 제품 체험 및 온라인 마케팅 활동, 제품 설문 및 모니터 활동등에 함께하게 된다. 그린스푼에게는 매달 롯데푸드 제품과 활동비가 지원되며, 최종 우수자에게는 특별 상금도 수여될 예정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이번 히든서포터즈는 비대면 생활방식의 확대로 활동 영역이 좁아진 대학생들에게 마케팅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식품회사 마케팅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