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 컴퓨터 바이러스 백신 및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전문 업체 하우리(www.hauri.co.kr)가 기업용 데이터복구 프로그램인 "데이터메딕 엔터프라이즈(Enterprise)"와 "데이터메딕 프리미엄(Premium)"을 출시했다고 3일 발표했다.
하우리가 출시한 데이터메딕 신제품군은 백신엔진을 탑재한 데이터복구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진 "데이터메딕 프로페셔널"을 기업용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데이터메딕 신제품군은 FAT 12, 16, 32 뿐만 아니라 NTFS 파일 시스템을 지원, 기업 사용자의 파일 시스템과 관계없이 복구가 가능하도록 개발되었다. 또한 "데이터메딕 프리미엄"에는 전자세단 기능을 추가, 제3자에게 공개하기 곤란한 파일이나 기밀 문서 등을 다시는 복원할 수 없도록 완전히 삭제하는 작업이 가능하다.
데이터메딕 신제품군은 하드디스크 저장영역을 처음부터 끝까지 검색하는 방식으로 손실 데이터를 복구하므로 이미지 백업 파일을 이용한 복구 프로그램보다 복구율이 현저히 높다고 하우리측은 설명했다.
또한 데이터복구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수동복구 서비스 이용 시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복구가 가능하다. 하우리는 "데이터메딕 엔터프라이즈" 및 "데이터메딕 프리미엄" 구매자에게 HDD 1회 무료 복구쿠폰을 특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