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오뚜기(007310)가 출시 3년 차 짜장라면 ‘짜슐랭’의 매력을 널리 알린다는 취지로 ‘짜슐랭 매력탐구생활’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오뚜기 짜슐랭 SNS 이벤트 ‘짜슐랭 매력탐구생활’ (사진=오뚜기) |
|
오뚜기는 내식 수요 증가로 짜장라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 점에 착안해, 짜슐랭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굴하고 확산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1차(7월 8일~8월 4일) △2차(8월 5일~9월 8일)로 나눠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짜슐랭을 조리해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물 URL을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차(8월 9일), 2차(9월 13일) 두 차례 이뤄질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차수별 당첨자에게는 경품이 주어진다.
오뚜기는 매월 10명씩 총 2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짜슐랭 도자기 식기 세트’와 오뚜기몰 마일리지 1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매월 20명씩 총 40명에게는 복작복작 조리법을 적용한 ‘오뚜기 라면 기획세트(짜슐랭, 크림진짬뽕, 스파게티)’를, 매월 30명씩 총 6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외식 물가 상승으로 짜장라면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짜슐랭’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