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더스인터내셔널 “헴프씨드 화장품, 바이어 미팅요청 쇄도”

  • 등록 2022-07-15 오전 9:50:38

    수정 2022-07-15 오전 9:50:38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마이더스AI(222810)의 뷰티·건강용품 전문 자회사 ‘마이더스인터내셔널’은 글로벌 뷰티 전시회에서 헴프씨드 화장품에 대한 바이어 미팅 요청이 첫날에만 40곳이 넘었다고 15일 밝혔다.

마이더스인터내셔널이 ‘2022 북미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 참가했다. (사진=마이더스AI)
지난 12일(현지시간) 개최된 ’2022 북미 코스모프로프(CPNA)’에서 헴프씨드 원료 화장품 ‘콤마바이디’에 대한 글로벌 바이어들의 관심이 이어졌다. 마이더스인터내셔널은 현지 관계자의 미팅 요청이 급증해 헴프씨드 화장품에 대한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콤마바이디는 국내 코스메틱 전문기업 에이바자르인터내셔널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헴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다. 콤마바이디는 헴프씨드의 진정 효능이 주요 콘셉트인 제품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앰플, 크림, 미스트, 마스크팩 총 4종의 주요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마이더스인터내셔널은 콤마바이디를 시작으로 헴프씨드 원료를 활용한 다양한 자체 브랜드 화장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향후 여러 국내외 아웃뷰티 및 이너뷰티 상품을 비롯해 자체 뷰티·건강용품까지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계획이다.

마이더스인터내셔널 관계자는 “CNPA에서 헴프씨드 주원료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글로벌 코스메틱 트렌드와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전시회에서 첫날에만 해외 바이어들과 40여건의 상담 미팅이 진행됐으며, 현재도 미팅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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