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품은 건성, 지·복합성, 고영양이 필요한 피부 타입에 따라 각각 ▲엑스트라 모이스처 ▲프레시 모이스처 ▲뉴트리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보습 3단계 기능으로 완벽한 보습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고지의 암벽 틈 사이에서 자생하는 눈연꽃 추출물과 루피너스 추출물 등 꽃을 피워내는 식물보습 원리를 담아 수분을 흡수하고 전달, 보호해 하루 종일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가격은 1만5000~2만2000원대다.
▶ 관련기사 ◀
☞아모레퍼시픽그룹, 스타벅스에 녹차 원료 공급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 성장여력 충분..목표가↑-현대
☞[이거 써봤니?]미쟝센, ‘토털 안티에이징5’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