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는 2019년부터 매달 아파트 입주민 대상으로 가장 인상 깊었던 엘리베이터TV 콘텐츠와 아이디어 및 건의사항 등 다양한 시청자 의견을 수렴하고, 선물도 드리는 ‘포미박스’를 진행해오고 있다. 포미박스는 엘리베이터TV 업계 최초로 도입한 쌍방향 소통형 옴부즈맨 프로그램이다.
포커스미디어는 2023년 첫번째 포미박스로 현대차 캐스퍼 4대와 주유상품권(3만원) 400명 등 역대 최대 규모인 총 1억원 상당의 아파트 입주민 시청자 선물을 준비했다. 특히 캐스퍼의 경우 인스퍼레이션 트림 차종에 액티브Ⅱ 옵션까지 더해 사실상 최고 사양에 풀옵션을 장착한 모델이다.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가 설치된 아파트 입주민은 하단에 보이는 큐알코드를 찍어서 포미박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차와 2차 각각 1월 10일, 2월 7일 두 번에 걸쳐 발표하며, 매 회차마다 캐스퍼 2대와 주유상품권 200명 당첨자를 선정한다.
포커스미디어는 부산LG메트로시티(7374세대), 잠실파크리오(6864세대), 서울올림픽선수기자촌(5540세대), 수원한일타운(5282세대), 구월힐스테이트(5076세대) 등 국내 TOP10 대단지 엘리베이터TV 수주를 이어가고 있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연구, 영상 기획과 제작, 영업, 설치, A/S 등 업계 유일 전 부문 내재화로 신속 대응이 가능하다는 강점이 주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