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향후 일정으로는 오는 8일(더샵 연동포레)과 10일(더샵 노형포레) 각각 당첨자 발표에 이어 정당계약은 22일부터 24일까지 모델하우스에서 동시 진행된다.
분양 관계자는 “제주 부동산 시장이 다시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신제주 도심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희소성 높은 상품이란 점이 인기 비결”이라며 “보내주신 성원에 성실 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포스코건설이 제주에 첫 선을 보이는 ‘더샵’ 브랜드 단지인 만큼 혁신 평면 설계가 적용된다. 대형 타입의 장점을 살린 4.5BAY(베이) 구조와 타입에 따라 지복층 구조, 선큰정원, 다락복층 구조, 야외 테라스 등 각 층의 특징을 살려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전 차종 차고지증명제가 시행 중인 제주 특성을 고려해 더샵 연동포레는 세대당 2.4대, 더샵 노형포레는 세대당 1.7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이 제공된다. 또 쾌적하고 안전한 단지 환경을 위해 주차장은 지하에 배치했다.
한라초, 한라중, 노형중, 제주고 등 다수의 교육시설이 인근에 있고 이마트, 롯데마트, CGV, 수목원 야시장 등 쇼핑·문화시설을 비롯해 행정시설, 병원가, 은행가 등 연동과 노형동의 도심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한라수목원 및 수목원 테마파크, 오름 등 천혜의 자연환경에 둘러쌓여 있어 쾌적하다.
모델하우스는 제주도 제주시 아라일동 일대에 있으며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다. 입주는 2023년 10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