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겨레 기자] KB증권은 내년 1월 17일까지 모바일 거래 플랫폼 마블 또는 마블 미니 등으로 비대면 신규 주식 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주식 매수 시 사용할 수 있는 주식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주식쿠폰 증정 이벤트는 KB증권에 주식 계좌가 없었던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으로 주식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 페이지 내의 ‘쿠폰 받기’ 버튼 클릭 시 즉시 주식쿠폰 1만원권을 지급하는게 골자다.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주식쿠폰은 KB증권 마블과 마블 미니 앱을 통해 국내주식(K-OTC 제외) 1만원 이상 매수 시 사용 가능하며, 주문 체결 시 현금 1만원이 즉시 계좌로 입금되고 지급일로부터 90일 내에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MTS, HTS, 홈페이지의 ‘My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KB증권에서 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투자를 시작하는 기쁨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면서 “앞으로도, 기존 고객들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들도 만족스러운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해 고객만족을 도모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금융투자상품은 운용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하며, 계좌 개설 및 이벤트 관련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