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상 8번↑ 대봉엘에스 능가할 미노출 방사선주 또 있다!

  • 등록 2011-04-08 오후 1:15:00

    수정 2011-04-08 오후 1:15:00

단도직입적으로 매수가 시급한 종목을 찾았다. 또한 매수 후 길게 기다릴 필요없이 빠르면 오늘 늦어도 단 몇일 내에 폭발이 약속된 종목이다.

왜냐하면, 지금 일본 원전폭발에 따른 국내 방사선물질이 검출됐다는 소식과 함께 대봉엘에스와 크린앤사이언스가 급등했고 또 이번주 들어 휴온스, 명문제약, 삼성제약 등이 속속 테마 후속주로 급부상하며 급등하고 있는데, 이 종목 또한 그 후속으로 터질 수 밖에 없는 최고의 수혜주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제발 오늘만큼은 딱 한번만이라도 필자를 믿고, 지금 당장 승부수를 띄우길 바란다. 정말 제대로 된 한방을 터트릴 수 있는 지금 이 시점 최고의 대박주이기 때문에 절대 아무에게도 발설하지 말고 최대한 빨리 그리고 은밀하게 매수해야만 할 것이다.

종목 노출문제로 모든 것을 밝히지 못하는 것이 안타까울 뿐이지만, 이것 하나만 알길 바란다.

한마디로 말해 동사는 국내 방사선 물질이 발견과 방사선 비가 지난 7일 내림에 따라 매출이 급증을 넘어서 폭증이라는 표현이 어울릴 정도로 진정한 최고의 수혜주라는 것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이미 동일본 대지진으로 대일본 수출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공장을 풀로 돌려도 없어서 못 팔 정도로 물건이 동이 날 판이다.

왜냐하면 방사선 물질이 발견되면 사람으로써 가장 먼저 고민하는 것이 먹거리와 관련 의약품 그리고 생필품들일 수 밖에 없는데 이미 의약품은 대봉엘에스과 유나이티드제약 그리고 그 후속으로 삼성제약과 명문제약 등이 속속 급등하고 있기에 쳐다볼 필요가 없다.

또한 먹거리도 언론사를 통해 수입육와 닭고기 관련주가 수혜주라고 이미 노출됐으며, 각종 대체에너지, 스마트그리드 등도 개인들의 손떼가 탔다는데에는 이견이 없을 것이다.

그러나 아직 딱 한가지 분야를 놓친 것이 있다. 바로 오늘 추천할 종목이 답이며, 방사선 테마의 최종 종결자라 단언하는 바이다.

일본을 봐서 알겠지만, 지금 일본은 편의점에서조차 사재기 열풍에 휩싸일 만큼 정말 패닉에 빠져 있다는 것만 봐도 그 파괴력은 엄청날 것인데, 사재기의 주요 품목 중 생필품으로는 단연 톱이라는 점을 알아야 할 것이다.

다시 한번 거듭 강조한다. 누구나 다 아는 종목들을 생각해선 곤란하다. 세력들은 철저히 개인들의 투자금을 뺏으려 할 뿐 절대 수익을 함께 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절대 개인들에게 노출된 종목이 대박날 수 없는 것이다.

정말이지, 이 종목이 최고의 수혜주임을 아무도 모른다. 증권사 애널리스트들과 언론사들조차 최근 실적이 급증하고 있으며, 일부에서 동일본 대지진의 수혜주라는 표현만 쓸 뿐 방사선으로 인한 매출 급증 관련 단어는 그 어디에도 단 한자조차 찾지 못할 정도이다.

남들 모르게 대바닥에서 세력들과 함께 은밀히 매수한 투자자들만이 대박 수익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지금이 바로 그 때라는 점을 명심 또 명심해야 할 것이다.

4월 중반으로 들어가는 이 시점에서 수십% 수익에 만족해도 좋다. 또한 4~5월까지 묻어두어 내내 터지는 시세를 만끽하며 초대박 테마 대장주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는 종목이기에 끝까지 물고 늘어져도 좋다.

하지만 시간이 없다는 것이 문제이다. 더욱이 국내 방사선 물질 발견이라는 이슈가 온통 언론사 톱픽을 장식하고 있는 가운데 어쩌면 이 글을 읽고 있는 이순간 이미 날아가 버리고 있을지도 모를 일이다.

단 하나의 종목으로 주식의 모든 승부를 내고자 하는 투자자라면, 절대 이 종목 놓치지 말 것을 재차 당부하며, 필자를 믿고 지금 당장 승부수를 띄우길 바란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대봉엘에스(078140)/온세텔레콤(036630)/케이피엠테크(042040)/크린앤사이언스(045520)/HS홀딩스(007720)/명문제약(017180)/자티전자(052650)/화인텍(033500)/에코프로(086520)/STX엔진(077970)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지금 사서 묻어두면 순식간에 억대계좌 터질 종목!
☞주식투자로 억대계좌 만들려면 이 종목 사라!
☞어제 추천해 오늘 상한가! 내일은 이 종목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57세 맞아?..놀라운 미모
  • 서예지 복귀
  • 한강의 기적
  • 홀인원~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