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쉐보레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고객이 직접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경험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고객 참여 이벤트 ‘슈퍼 BIG 페스티벌’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경품은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1대, 백화점 상품권 1000만원 등 푸짐하다.
| 쉐보레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사진=GM 한국사업장) |
|
행사는 전시장 방문 이벤트, 시승·출고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에게나 간편한 응모를 통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장 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둘러본 후 카매니저가 제공하는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1명),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200만원(2명), LG 스탠바이미 GO(10명) 등도 제공한다.
전시장 방문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도 제공한다.
전시장에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시승하고,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00만원(1명)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참가자 전원은 쉐보레 캠핑 용품 세트도 받을 수 있다.
구스타보 콜로시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 부문 부사장은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SUV 본연의 다목적성에 더해 한층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완전히 새로워진 실내 디자인, 동급 최고의 프리미엄 옵션을 갖춘 아메리칸 정통 SUV”라며 “올 추석 연휴 기간 가족, 친지들과 함께 임팩트 있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보고 느끼며 푸짐한 경품도 받아 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쉐보레 ‘슈퍼 BIG 페스티벌’. (사진=GM 한국사업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