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고객과 함께하는 '유럽 광고' 캠페인

  • 등록 2013-09-25 오전 10:06:49

    수정 2013-09-25 오전 10:06:49

[이데일리 한규란 기자] 대한항공(003490)은 24일부터 ‘당신이 뽑은 유럽 랭킹쇼, 내가 사랑한 유럽 TOP 10’라는 주제로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유럽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10가지 유럽 여행테마를 토대로 각각의 테마에 맞는 10개의 여행지를 제안하며 고객들은 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travel.koreanair.com)에서 총 100개의 여행지를 놓고 직접 인기 투표를 하게 된다. 투표 결과에 따라 주제별 여행지의 순위를 정하고 광고 방영 순서를 결정한다.

대한항공이 이번에 캠페인 대상으로 선정한 유럽 지역은 전 세계 여행객들이 가장 방문하고 싶어하는 곳으로 손꼽힌다.

대한항공이 선보이는 유럽 캠페인의 10가지 주제는 ▲달리고 싶은 유럽 ▲느끼고 싶은 유럽 ▲한달쯤 살고 싶은 유럽 ▲갖고 싶은 유럽 ▲도전해보고 싶은 유럽 ▲유럽 속 숨겨진 유럽 ▲먹고 싶은 유럽 ▲시간이 멈춘 듯한 유럽 ▲그들을 만나러 가는 유럽 ▲사랑을 부르는 유럽 등이다.



▶ 관련기사 ◀
☞대한항공, 임신부 전용 편의용품 제공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사장님 제가 해냈어요!"
  • 아찔한 눈맞춤
  • 한강, 첫 공식석상
  • 박주현 '복근 여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