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기능성화장품) 브랜드 ‘닥터지’(Dr.G)가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올리브영 8월 올영픽’ 행사에서 선케어 기획세트 2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 닥터지 제품과 브랜드 모델 배우 송중기 |
|
닥터지는 ‘진정정착! 생기밀착!’을 주제로 한 달간 진행하는 올리브영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올해 상반기 출시한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브라이트닝 커버 톤업 선 쿠션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인다.
먼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8월 기획세트는 원플러스원 구성으로 판매한다.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은 닥터지 베스트셀러인 레드 블레미쉬 라인에 선케어 기능을 더한 선크림이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동시에 ‘10-시카 콤플렉스’로 피부 진정까지 가능하다.
브라이트닝 커버 톤업 선 쿠션 8월 기획세트는 브라이트닝 커버 톤업 선 쿠션 본품과 리필, 퍼프로 구성했다. 브라이트닝 커버 톤업 선 쿠션은 30시간 커버 지속력 테스트를 마친 제품이다. 보습에 효과적인 아쿠아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커버력, 밀착력을 향상시켜 톤업 효과를 유지한다.
이 외에도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기획세트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기획세트 등도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닥터지는 무더운 여름철 피부 진정을 위한 기초 스킨케어 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와 크림 기획세트, 트러블 집중 케어를 돕는 닥터지 에이클리어 세럼 기획세트도 선보인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8월 올영픽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증정하는 올리브 키트도 참여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올리브영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샘플을 포함한 올리브 키트를 증정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닥터지 베스트셀러뿐만 아니라 새로운 선케어 제품까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