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멀티태스킹이 강점인 MZ세대들의 오디오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출퇴근 뿐만 아니라 집에서 운동 및 청소, 식사할 때나 카페에서 친구를 기다릴 때와 같은 다양한 상황에서 오디오북을 듣는 수요가 늘고 있다. 소니코리아는 전문 성우진의 목소리로 녹음한 생동감 넘치는 윌라의 오디오북을 업계 최고 수준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를 이용해 보다 몰입해서 들을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행사 기간 내 제품 구매 후 8월 17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최신 베스트셀러 오디오북과 각 분야별 최고 강사의 클래스까지 즐길 수 있는 ‘윌라 오디오북+클래스 무제한 6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WH-1000XM4는 ‘벗지않는 헤드폰’이란 별칭에 걸맞게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조작이 가능한 다양한 스마트 기술을 지원한다. ‘Speak-to-chat’ 기능은 별도의 헤드폰 조작없이 사용자가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기 시작하면 사용자의 목소리를 인식해 자동으로 음악을 일시 정지한다. 이밖에도 헤드폰 안팎에 설치되어 있는 듀얼 노이즈 센서가 반복되는 저음역대 소음은 물론 중고역대의 소음까지 효과적으로 감지해 다양한 일상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최근 WH-1000XM4는 기존 블랙과 플래티넘 실버 색상에 더해, 진주빛 마감 처리로 깊이감과 고급스러운 터치감을 선사하는 ‘사일런트 화이트’ 컬러의 리미티드 에디션이 2000대 한정으로 국내 정식 출시됐다. WH-1000XM4 사일런트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정식 출시 전 한정판 초기 출시 물량 한정으로 진행된 예약 판매에서 입고분 전량이 성황리에 완판됐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소니코리아와 윌라가 함께하는 ‘귀깔나게 즐기는 몰입의 즐거움’ WH-1000XM4 정품등록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