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총괄부]㈜리큅은 2013년 신제품 식품건조기 출시를 앞두고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기 위한 ‘체험단’을 운영한다.
리큅은 블로그 마케팅 전문업체 ‘위드블로그’와 함께 2012년 12월부터 2013년 2월까지 총 3회에 걸쳐 10명씩 30명의 체험단 활동을 진행한다.
보통 신제품이 출시되면 홍보 목적으로 체험단을 운영하는 경우는 많았지만, 신제품 출시 전 기존 제품으로 체험단을 운영하는 것은 극히 이례적이다.
하외구 리큅 대표는 “신제품 출시의 마지막 점검으로 체험단을 운영하게 됐다”고 말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더욱 유용하고 만족할 수 있는 신제품을 만들고자 이번 체험단을 기획하게 됐는데, 고객들의 반응 역시 뜨거워 고객의 의견이 모아져 더욱 업그레이드 될 2013년형 신제품 식품건조기에 대한 기대가 더욱 크다”고 말했다.
한편, 리큅은 지난 2004년 국내에 처음으로 식품건조기(528모델)를 선보인 리큅은 2007년 타이머 기능과 에어필터 탑재 등으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식품건조기(918모델)을 출시해 국내 식품건조기 시장의 80%를 점유해왔다.
2013년 리큅이 야심차게 내 놓을 신제품 건조기는 기존 건조시간의 약 40%를 단축시킨 획기적인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