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한국관광을 전세계에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참가자들은 오는 28일 대상으로 관광공사 지하 상영관(TIC)에서 ▲SNS시대, 스마트 한국관광 외교 ▲해외 한국관광 오류 시정 ▲한국관광 홍보 스토리텔링 등의 내용으로 발대식과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공사는 지난 2005년부터 반크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해외 한국관광홍보·정보오류시정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전세계 네티즌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참여형 캠페인으로 한국 관광의 매력을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