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한 달 동안 매일매일 80번째, 8080번째 고객은 공짜!
‘8080 페스티벌’은 8월 8일 베이징 올림픽 개막일인 동시에 파파존스의 창립기념일을 기념한 이벤트로 8월 한 달 간 매일 파파존스 피자를 주문하는 80번째, 8080번째 고객에게 원하는 라지 사이즈의 피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올림픽 개막일인 8월 8일이 복날(말복)이라는 점에 착안, 모든 라지 피자 주문 고객에게 치킨 스트립을 무료로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파파존스 홈페이지(www.papajohn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김현진 대표는 “파파존스가 베이징 올림픽의 개막과 함께 5번째 창립기념일을 맞이했다”며 “그 동안 성원해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욱 노력하는 파파존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파파존스는 미국 고객 만족도 조사(ACSI)에서 8년 연속 1위를 차지한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다. 전 세계 20개국에 약 3천 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수도권을 비롯 부산과 대구 등 전국에 69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문의전화: 1577-8080>
다하누촌은 한국 선수가 동메달을 딴 다음날 오전 구매고객들에게 모듬뼈 1kg이나 햇감자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며, 사골∙꼬리∙우족도 10% 할인 판매한다. 선착순 20명에게는 동강 래프팅 티켓을 준다.
또 15~16일 본점 앞 중앙광장에서는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북경올림픽 미니 4종경기’가 펼쳐진다. 종목은 수박씨 멀리뱉기, 감자 길게 빨리 깍기, 매운고추 빨리먹기, 수박∙감자∙옥수수 빨리 먹기로 우승자에겐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이밖에 우리나라의 최종순위를 맞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펜션 이용권(5명)을 증정하며, 붉은 티셔츠를 입은 고객이나 중국인(교포 포함) 방문시 가격할인 및 선물을 제공한다. 중앙광장에는 태극전사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대형 응원보드도 설치된다.
다하누촌 관계자는 “메달권 진입은 모든 참가국들이 목표로 할 만큼 매우 어렵지만 우리의 경우 금메달에만 집착하는 경향이 짙다”면서 “그간 한우를 사랑하고 성원해준 고객들과 함께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문의 : 033-372-0121)
◇ 올림픽 공식후원사 맥도날드, 본격적인 올림픽 마케팅에 나서
한국맥도날드는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맥도날드와 코카콜라, 그리고 올림픽이 함께 어우러진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올림픽의 참된 정신과 그 열기를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도록 5일 주기로 매주 다른 종목의 픽토그램이 새겨진 코카콜라 기념컵을 고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고객에게 증정되는 코카콜라 올림픽 기념컵은 코카콜라 병 특유의 매력적인 곡선을 본 떠 제작된 한정판으로, 올림픽의 인기종목인 육상·배구·농구·양궁·수영 등 총5가지 종목을 형상화 한 픽토그램이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