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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상담 신청 고객에게 전문 상담사가 배정돼 고객별 맞춤 리스 상담과 차량 계약을 제공하며, 홈쇼핑을 통해서가 아닌 직접 신청하는 경우 롯데오토리스 고객센터 또는 롯데오토리스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LPG를 비롯한 디젤과 EV 등 유종별 1톤 상용차 전 차종과 화물밴, 미니밴, 픽업트럭과 같은 경형 상용차다.
상품 구매 고객은 롯데오토리스가 차량 등록 및 세금납부, 정기검사를 직접 진행하는 ‘원스톱 차량 관리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서비스를 활용하면 1500여개 정비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국가 자격증을 보유한 롯데오토케어 직영 순회 정비 인력 192명이 방문 정비를 제공한다.
홈쇼핑 계약 고객을 위한 특전도 있다. 롯데오토리스는 10명을 추첨해 총 1000만원을 제공한다.
할부 구매는 차량 전체 금액으로 월 납입금을 산정하나 운용리스는 잔존가치를 제외하고 월 납입금을 산정하기에 고객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차량을 이용할 수 있으며 △취등록세 △자동차세 △공채 등과 같은 초기비용도 없다.
롯데오토리스 관계자는 “상용차를 특장과 랩핑까지 포함해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제안하고 상용차 리스 상품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홈쇼핑 방송을 기획했다”며 “초기 비용 부담 없이 각종 사업에 특화된 다양한 상용차를 고르고 차량 관리 서비스까지 편하게 누려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