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닌컵 2022 코리아는 ‘기억에 남는 순간을 공유할 수 있는 칵테일’을 주제로 바텐더들이 다양한 모닌 제품을 활용해 가진 지식과 기술, 표현력, 창의력을 발휘해 창의적인 레시피를 선보이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모닌의 대회 주최사이자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CNC의 관계자는 “여느 때보다 모닌컵 2022 코리아 개최 소식이 반가운 만큼, 바텐더들의 역량 강화와 성장에 적극 기여하도록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참가 신청은 글로벌 규정에 따라 만 27세 이하(1996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만 가능한데, 프로 바텐더와 조주 관련 학과 대학부 총 2개 부문 대상으로 진행돼 연령 제한 등의 결격사유가 없는 현업 바텐더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대학생도 본 대회에서 기량을 발휘할 수 있다.
프로 바텐더 부문 우승자는 견문 확대를 위해 추후 모닌 아시아 본사(말레이시아) 투어 & 칵테일 바 투어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우승 바텐더가 활용 가능한 전문 프로필 촬영은 물론 바텐더의 커리어 스토리를 담은 영상 제작 및 기획 홍보 등 모닌을 통해 바텐더의 자긍심과 업계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전방위적으로 지원받게 된다.
한편, 모닌컵 2022 코리아 참가 신청 및 상세 내용은 모닌코리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