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시몬스 갤러리’. 사진=시몬스 |
|
[이데일리 채상우 기자] 침대 전문기업 시몬스는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로, 최근 예비 신혼 부부들 사이에 필수 방문 코스로 떠오르고 있다.
시몬스의 마스터피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이 전시되어 있는 1층과 지하 1층의 ‘블랙 맨션(BLACK Mansion)’은 1920년대의 아르데코 예술 양식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시몬스 갤러리 스토어의 2층에 위치한 ‘Suite 201’에서는 시몬스의 대표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를 만날 수 있다. 또한, 베딩 컬렉션인 케노샤 홈과 함께 뷰티레스트 컬렉션과다양한 디자인의 프레임, 룸세트 등이 함께 전시되어 있는 3층의 ‘Suite 301’에서는 시몬스가 제안하는 다채로운 침실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시몬스 갤러리 스토어 각 층마다 색다른 공간으로 연출하기 위해 창문, 소품 하나까지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심하게 설계된 디자인을 적용했다”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마치 전시 작품을 둘러보는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오는 10월 16일까지 예비 신혼 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시몬스 갤러리를 비롯한 전국 시몬스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약 40만원 상당의 ‘호텔 베딩 패키지’ 또는 약 10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