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에 앞서 지난 12월 중국시장 모델로 이종석을 발탁하고 공개한 락앤락의 신규 텀블러 광고는 온에어 한달만에 합산조회수가 200만뷰(View)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한국에서도 다양한 디자인의 신규 텀블러 제품들을 앞세워 젊은 층을 공략하고자 이종석을 전면에 내세운 광고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이종석의 ‘별자리 연애학’ 광고는 12개의 별자리를 메인 테마로 설정, 별자리 별 특징을 담아 12개의 사랑 이야기를 영상화했다. 이종석은 12편의 영상물을 통해 락앤락의 신규 텀블러 제품들과 함께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락앤락 텀블러 시리즈는 락앤락 직·가맹점 및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락앤락은 ‘락앤락 텀블러 미니사이트(www.leejongsuk.locknlock.com)’를 개설, ‘별자리 연애학’ 광고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관련기사 ◀
☞ 이종석, 락앤락 中모델 이어 韓시장도 공략.."최고의 주가"
☞ 락앤락,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자선바자회
☞ 락앤락, 2014 세계일류상품 선정..연말까지 비스프리 20%할인
☞ 삼광글라스 "게 섯거라, 락앤락"
☞ 락앤락, 3Q 영업익 22억..전년比 87%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