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을 서비스하는 ‘라이엇게임즈 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8일 오전 6시부터 오후1시까지 약 7시간동안 롤 서버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을 진행하겠다”고 지난 7일 밝혔다.
그러나 라이엇게임즈는 당초 예정했던 시간보다 약 5시간30분을 앞당겨 오전 7시40분에 롤점검 및 롤 패치 적용을 끝마쳤다.
라이엇게임즈는 “이번 롤점검과 롤 패치에서는 여러 서포터 아이템의 재료 아이템을 조정하고 두 개의 기본 서포터 아이템을 추가했다”고 알렸다.
아울러 라이엇게임즈는 “이번 롤점검과 롤 패치를 통해 렝가와 그라가스에 대한 ‘게임플레이 업데이트’가 이뤄졌다”며 “렝가에게는 팀 전투에 뛰어들어 공을 세울 수 있는 가능성이 새롭게 열렸고 그라가스는 술통을 굴려 멀리 있는 적을 처치하는 능력이 떨어진 대신 근접 난투 능력이 향상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롤점검 및 롤 패치와 함께 할인행사가 주목받고 있다.
롤 챔피언 및 스킨을 8일 오후5시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챔피언 피들스틱, 럭스, 제라스는 정상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스킨 제국군 럭스, 정의의 신드라, 미친 과학자 직스도 정상가격에서 50% 할인돼 모두 487 RP에 구매가 가능하다.
▶ 관련기사 ◀
☞ 롤 패치 완료 후 'U.R.F 모드' 한시 공개, 만우절부터 오는 8일까지
☞ 롤 패치 긴급 업데이트 완료, 새롭게 달라진 부분은?
☞ 롤점검 및 4.4 롤패치 완료, '카사딘과 리치베인' 조정
☞ 롤점검 7시간 동안 진행, 리그오브레전드 '팀빌더' 기능?
☞ 떠나는 `롤챔스 여신` 조은나래.. 후임은 임소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