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행사는 유기농, 무농약 등 친환경 인증을 받거나 동물복지인증을 받은 농산물 및 육류를 선보인다.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7%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5% 할인쿠폰’을 각각 증정한다. 쿠폰은 행사 기간 내 매일 ID당 1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친환경 재배 채소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무농약 또는 유기농으로 친환경 재배하고 소포장으로 간편하게 먹기 좋은 ‘매일 먹기에 친환경으로 키운 채소’는 A·B·C·D 세트별로 각각 최종혜택가 1만5720원에 판매한다.
‘산지직송 당일수확 국내산 유기농 즙용 케일(1kg)’은 최종혜택가 1만 1070원에, ‘신안 나수연 생산자의 무농약 새송이버섯 특상(2kg)’은 최종혜택가 1만 1070원에 구매 가능하다. ‘온새미로농법 유기농 파프리카(2kg 특품)’은 최종혜택가 2만 9570원, ‘달하산 유기농 쌀(백미)햅쌀(5kg)’은 최종혜택가 2만 6880원 등이다.
신상이 G9 영업실 매니저는 “최근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친환경 농산물 판매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며 “특히 초여름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보양식을 찾는 수요가 늘어나기 때문에 육류, 채소 등을 위주로 다양한 상품을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