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유정 기자] AK플라자는 20일까지 신년 첫 세일을 맞아 구로본점, 수원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영수증복권 행운대축제’를 진행해 입생로랑·펜디 등의 명품가방과 AK몰 적립금 5만원, 커피음료권 등을 준다. AK플라자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213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또, 17일까지 용평리조트 숙박권, 스키장 리프트권, 워터파크 피크아일랜드 입장권 등을 총 133명에게 증정하며 24일까지 AK플라자 앱을 설치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3명)도 제공한다.
분당점은 17일까지 ‘2013년 나만의 버킷리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혼·출산·여행·다이어트·취미·자기계발 등 다양한 테마 중 올해 꼭 가지고 싶은 상품과 사연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3명에게 해당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금을 제공하며 당첨된 사람들에게는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1인 2매)도 증정한다.
평택점은 10~16일까지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해 ‘AK 곤충전시회’를 연다. 이번 전시에는 국내 및 해외에 서식하는 약 1000여종의 곤충이 전시되며 관람뿐 아니라 장수풍뎅이, 나비류, 애벌레 등을 직접 관찰하며 손으로 만져볼 수 있는 체험행사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표본 만들기, 곤충 비즈 만들기, 곤충 목각 만들기 등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곤충 열쇠고리를 기념품으로 준다.
구로본점은 12~13일 ‘뱀을 뽑아라’ 이벤트를 진행해 뱀과 도마뱀 등 계사년과 관련된 에어볼을 뽑는 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19~20일에는 모바일 게임인 드래곤 플라이트 최강자전을 열 예정이며, 원주점은 11일 유아동 고객을 대상으로 유기농 과자를 500원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