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030200)는 29일 서울 석촌동에서 이석채 회장과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통합 `쿡쇼매장` 1호점 개점 행사를 가졌다.
쿡쇼매장은 합병 KT의 대표적 매장형태로 기존의 KT플라자 또는 쇼(SHOW) 간판은 쿡(QOOK)과 쇼(SHOW) 로고가 깔끔하게 배치된 간판으로 교체된다. 또 이미지월 및 쇼케이스 등 내부 인테리어도 로고에 맞춰 변경된다.
새로 선보이는 쿡쇼매장 간판은 통합적 디자인을 표현하기 위해 정보를 기억하고 검색해주는 탭 모양으로 이뤄졌다. 쿡탭은 집 지붕을 상징하고 쇼탭은 휴대전화 상단부분을 의미한다.
이석채 회장은 "올레(olleh)경영에 있어 변화는 고객과 만나는 장소에서 가장 먼저 시작되어야 한다"며 "앞으로 쿡쇼매장은 고객과 교감하고 소통하는 장소로서 판매나 상담뿐만 아니라 재미와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기사 ◀
☞연내 IPTV 실시간방송 시청률 나온다(상보)
☞KT, CI홍보 5탄 `금요일엔 올레 티셔츠를`
☞`특목고 대비 빅5 학원, 쿡TV에 다 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