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는 아이스크림 소비 패턴이 건강을 고려한 프리미엄 상품과 부담 없는 가격의 가성비 상품으로 나뉘고 있는 점을 고려해 행사 품목 수를 전월 대비 100종 이상 대폭 늘려 대규모 할인 및 증정 행사를 펼친다.
먼저 현재 아이스크림 카테고리 매출과 판매량 1위를 달리고 있는 저당, 무당, 저칼로리 콘셉트 브랜드 ‘라라스윗’ 전 상품(파인트 제외)에 대해 2+1 행사를 진행한다. 라라스윗 파인트 상품은 일괄 2000원 할인한 6900원에 판매한다.
정통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는 스틱바, 모나카, 컵(파인트는 2개 이상) 등 전 상품에 대해 1개만 구매해도 40% 파격 할인에 들어간다.
가성비 수요를 잡기 위한 아이스크림 반값 할인, +1 증정 행사도 열린다. 죠스바, 메로나 등 바(스틱), 빠삐코, 탱크보이 등 튜브형 아이스크림과 최근 인기몰이 중인 제로 시리즈까지 대표 아이스크림 상품 40여 종에 대해 5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월드콘, 부라보, 빵빠레 등 콘 아이스크림과 팥빙수 등 컵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150여 종 아이스크림은 1+1 혹은 2+1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체 커머스앱 포켓CU에서는 50% 할인 대상 상품 5개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며, 바, 튜브, 컵, 콘, 모나카 등 5가지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모두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박혜리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는 “6월부터 수요가 가파르게 증가하는 아이스크림 카테고리를 전략 상품으로 선정해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대비하고자 한다”며 “결제 할인, 통신사 할인 등을 더하면 아이스크림을 절반 이상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