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수상한 제품은 풀무원건강생활의 신규 건강케어 시판 브랜드 ‘유어락’ 3종이다. ‘유어락’은 ‘당신의(Your) 건강을 즐겁게(樂) 관리한다’는 의미다. 온 가족이 함께 맛있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풀무원건강생활의 시판용 건강케어 브랜드다. ‘유어락’은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 ‘더슬림 굿바이 다이어트’,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유산균’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풀무원 디자인센터에서는 이번 제품을 경쟁이 치열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풀무원의 브랜드 신뢰도를 신규 브랜드인 ‘유어락’의 고객 신뢰도와 연결시켜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풀무원의 메인 주 색상인 ‘초록’을 브랜드 영역에, 제품의 기능을 연상시키는 보조 색상을 제품명 영역에 배치했다.
한서희 풀무원건강생활 유어락 브랜드 매니저는“방문판매로 소비자와 소통해온 풀무원건강생활이 시판 시장에 첫 진출하며 선보인 ‘유어락’ 브랜드가 수상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풀무원건강생활은 트렌디한 제품 구성과 디자인, 환경까지 생각한 패키지로 소비자들이 보다 즐겁고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