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탈라소테라피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그로우어스(GROWUS)는 지난 8월 5일 128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회사원A와 공동 개발한 ‘알게 테라피 미네랄 샴푸’와 ‘알게 테라피 미네랄 노워시 트리트먼트’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 (사진=일레븐코퍼레이션) |
|
알게 테라피 라인은 외형적 상품 가치가 떨어져 사용하지 못하는 완도산 못난이(파지) 다시마를 업사이클하여 국내산 해조류 추출물로 조합된 그로우어스 ‘씨위드 콤플렉스’을 함유한다. ‘씨위드 콤플렉스’의 풍부한 복합 미네랄, 비타민 등이 두피 탄력 관리와 모발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알게 테라피 미네랄 샴푸’는 해조류의 점액질 성분에서 착안한 쫀쫀하게 늘어지는 제형이 특징이며 달콤하고 싱그러운 그린 머스캣 향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두피 슬로우에이징 샴푸이다.
‘알게 테라피 미네랄 노워시 트리트먼트’는 모발을 인위적으로 부드럽게하는 실리콘이 함유되지 않은 점이 큰 장점이다. 또 샴푸와 마찬가지로 달콤한 그린 머스캣 향으로 쫀득한 제형에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공동개발에 참여한 128만 유튜버 회사원A는 전 세계 고급 스파 경험을 토대로 그로우어스의 제품 사용만으로도 두피와 모발의 근본적인 건강을 되찾도록 도울 수 있는 국내산 해조류 원료 선정과 릴렉싱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향 선정에 특히 신경썼다고 밝혔다.
그로우어스 관계자는 “알게 테라피 라인 신제품 2종은 오는 11일까지 공식몰에서 단독 선론칭 행사를 진행 중”이라며 “이후 올리브영에서도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