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웅진식품은 블렌딩티 ‘티즐’과 그림 정기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핀즐’이 ‘티즐 with 핀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집 안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집콕족들을 위해 기획됐다. 내달 4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되며, 티즐과 핀즐이 함께하는 집콕 감성 체험단의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집콕 체험단 총 10명에게 티즐 1박스(20입)와 핀즐 아트 포스터를 증정한다.
웅진식품의 티즐은 다양한 찻잎과 과일을 블렌딩한 크래프트 티 음료로, 길어지는 집콕에 상큼한 블렌딩 티 감성을 살리기 좋다. 달콤한 복숭아에 깊고 그윽한 풍미의 우롱차, 아쌈홍차를 함께 우려낸 ‘티즐 피치 우롱티’와 새콤달콤한 새콤달콤한 유자에 호지차, 아쌈홍차를 조화롭게 블렌딩한 ‘티즐 유자 그린티’ 총 2종이다.
‘핀즐’은 전 세계 아티스트들의 감각적인 작품을 매달 받아볼 수 있게 하는 그림 정기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트 컴퍼니다. 그 외에도 아트 컬래버레이션, 아트 콘텐츠 및 상품 개발 등 누구나 쉽게 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로 예술적 경험을 선보이고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최근 본인만의 감성을 담은 특별한 집콕 문화를 만들어가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상큼달콤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티즐, 허전한 집의 인테리어를 채워줄 핀즐과 함께 허전한 집콕 생활에 감성을 더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