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성의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G9가 2일 모바일 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한다. 동시에 G9의 모델인 박보검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도 진행한다.
G9 관계자는 “비주얼과 콘텐츠, 서비스 등 모든 면에서 고객들에게 최적의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은 젊어진 디자인이다. 전체적인 비주얼 디자인이 기존 상품 중심에서 콘텐츠와 브랜드 중심으로 전면 바뀐다. 검색바를 하단에 배치하고, 상세 페이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다.
모바일 리뉴얼에 맞춰 모델 박보검이 등장하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도 공개한다. 브랜드 캠페인은 간편한 결제 시스템을 바탕으로 손쉬운 G9해외직구 스토리를 보여준다. 2일 오픈하는 브랜드 캠페인 1편 ‘탄생편’ 이후 가전/디지털편, 뷰티편, 건강식품편 등 3개의 ‘실전편’을 시리즈로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 신한, 하나, 현대, KB, NH 등 6대 카드사 이용 시 해외직구 코너에서 사용할 수 있는 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갖고 싶었던 인기 직구템’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주 선정하는 3개 아이템 중 갖고 싶은 1개의 상품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